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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셀릭은 디지털 빅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화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기간 내에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 고객과 셀릭이 함께 성장하는데 기여합니다.

당신의 브랜드 또는 제품의 마케팅이 고민이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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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

저렴한 비용

오프라인 마케팅에 비해 온라인 마케팅이 더 저렴한 경향이 있습니다. 예산이 적은 새로운 브랜드는 특히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부 방법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겟 고객에게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측정 및 분석 용이

구글 애널리틱스와 같은 분석툴을 이용한다면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분석을 통해 타겟층을 정의하거나 퍼포먼스가 좋은 콘텐츠 종류를 알아낼 수 있고, 더욱 더 효율적인 결과를 얻는 방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 노출

SEO 및 일부 스폰서 광고를 포함하여 특정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오랜기간 지속될 것입니다. 초기 비용으로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 가능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 등의 방법을 통해서 현저히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면 생각보다 더 많이 퍼질 것입니다.


고객과의 관계 구축

타겟 고객이 온라인에서 광고를 계속해서 다시 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수록 그들은 브랜드를 빨리 인식하기 시작하며, 그들이 특정 브랜드를 더 많이 볼수록 더 많이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고객과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분석

웹로그 분석

네이버/구글애널리틱스와 같은 웹로그 분석툴을 통해 고객에 관한 충분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Audience (잠재고객) 메뉴에서 제공되는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사이트 방문자들의 관심분야, 지역, 성별 등) 를 통해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소셜마케팅의 일환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면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장착된 분석툴을 통해 고객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켓트렌드

네이버데이터랩, 구글트렌드, 트윈워드 아이디어즈와 같은 툴에서 관심 키워드를 검색해보면 사람들이 최근 어떤 주제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리뷰

회사 제품을 자사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거나 아마존, 지마켓 등 기타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면 고객리뷰를 읽어보세요. 제품에 관해 사람들이 흔히 갖고 있는 불만, 개선 요청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회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었다면, 어떤 제목, 어떤 콘텐츠를 포함한 뉴스레터가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메일 오픈율, 클릭률을 통해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유입키워드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통해 우리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에 언급된 여러가지 방법보다 어쩌면 좀 더 직관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소셜 미디어 마케팅 SEO (검색엔진 최적화) 디스플레이 광고 PPC (검색광고)
콘텐츠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제휴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SEO (검색엔진 최적화)
디스플레이 광고 PPC (검색광고)
콘텐츠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제휴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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