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온라인 스토어는 체계적인 이커머스 전략으로부터 출발합니다. 당신의 이커머스 전략은 최적의 온라인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까지 모든 과정을 포괄해야 합니다. 당신의 이커머스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셀릭과 함께 해보세요
경쟁이 심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제품에 맞는 플랫폼을 선정하고, 상품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 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셀릭은 플랫폼별 알고리즘을 분석하여 제품별 맞춤화된 노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관여도가 높은 트래픽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검색 결과가 최상단에 노출될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비자가 상품을 검색할 때, 결과 페이지 1,2 페이지 내에 노출이 되지 않으면 판매의 기회가 없는게 현실입니다. 빅데이터 분석으로 타겟팅된 키워드를 제안하고 해당 키워드로 소비자가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될수 있도록 SEO 작업을 활용합니다.
제품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세요. 셀릭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최적화된 온라인 광고를 제안합니다. 최소의 광고비용으로 노출을 최대화시켜 단기간에 매출 성장할수 있도록 견인합니다.
셀릭의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시장상황 분석을 정확하고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셀릭의 분석 전문가가 귀사의 성장 기회를 파악하여 리포팅 해드립니다.
제품 재고를 정리하고 실시간으로 재고를 업데이트하려면 창고 관리 전반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셀릭은 네이버 풀필먼트 파트너사인 ‘파스토’의 전략적인 파트너사로써 재고관리에서 배송 그리고 C/S 업무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